[점검 일정]
■ 12월 20일 금요일 오후 2시
[점검 순서]
1) 퇴실 점검표 수령
- 당일 혹은 1일 전에 학과 사무실 방문하여 퇴실 점검표 사전 수령
- 마감 당일에 확인하며 청소 진행
2) 청소 완료 보고
- 모든 청소 및 정리가 마무리된 후, 스튜디오 방장 통하여 인증조교에게 연락
- 청소 완료 순서대로 점검 예정
*모든 개인물품이 스튜디오 내에 단 하나도 남아있지 않은 상태에서만 점검을 진행합니다.
3) 1차 점검
- 인증조교가 청소 및 정리 점검
- 사전에 학기 초 스튜디오 사진 미리 준비해둘 것
(방장은 모든 학생들 학기 초 책상 사진을 받아 보관하고 있을 것)
- 1차 점검에서 통과하면 2차 점검 미진행.
- 책상, 모니터 등 재물 파손이 있거나 망실이 발생할 시, 해당 스튜디오 학생들에게 수리비 청구될 수 있음
4) 2차 점검
- 인증조교와 교수님이 함께 청소 및 정리 재점검
5) 퇴실 점검표 제출 및 퇴실
- 문제 없을 시, 퇴실점검표 제출 후 퇴실
* 책상에 칼금이 있는 경우 미리 학기초 사진을 준비해서 보여주셔야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 개인 물품 뿐 아니라 쓰레기나 먼지가 없도록 확실하게 청소해주세요.
* 퇴실 점검 시에는 모든 학생들의 참여를 원칙으로 하나, 책상에 칼자국 등의 문제가 없고 개인 물품을 모두 치운 뒤라면 자리에 없어도 괜찮습니다. (단, 방장은 반드시 참여해야 함)
만약 문제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해당 학생이 자리에 없을 시에는 해당 스튜디오의 모든 학생들에게 방학 중 스튜디오 사용이 제한됩니다.
위와 같은 사항들을 지키지 않을 시에는 해당 스튜디오 및 학생에게 불이익이 있을 예정이니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